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팁/애플리케이션

안드로이드 노바 런처 8.0 베타 공개

안드로이드의 가장 인기있고 오래된 런처인 노바런처 8.0 베타 버전이 공개 되었습니다. 노바런처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파일을 내려 받을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소식을 받을려면 디스코드 커뮤니티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주요 변경사항

- Material You - 바탕 화면 색상을 기반으로 한 사용자 정의 색 구성표
- 재설계된 Nova 설정
- 새로운 바탕 화면 왼쪽/오른쪽 스와이프 제스처
- 하단 몰입형 폴더 정렬
- Launcher3 Android 12L 기반
- 안드로이드 13 수정

 

 

Nova Launcher 베타 빌드에는 모든 사용자에게 출시되기 전에 새로운 기능과 조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철저하게 테스트되지 않았으며 신뢰할 수 없습니다. 베타 빌드는 약간 불안정한 것을 신경 쓰지 않는 사용자에게 가장 좋습니다.

Google Play에서 테스터로 선택하거나 아래 링크에서 APK를 다운로드하여 Nova Beta 빌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에서 베타 채널에 등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iscord에서 Nova Launcher 베타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1. Nova Launcher 베타 테스터 되기
2. 새 베타 빌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Play 스토어 설정에 따라 알림을 받거나 기기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3. 베타 빌드는 기존 Nova Launcher 설치에 대한 직접 업그레이드로 작동하며 Nova 안정 빌드를 먼저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베타는 Nova Prime 및 해당 기능과 호환됩니다.

 


Play 스토어 외부에 설치된 베타의 경우 Nova 설정 > Nova Launcher 버전 > 베타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자동 업데이트 확인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Download the latest Beta APK

Download the Stable A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