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팁/애플리케이션

구글, 갤러리 Go 출시

구글이 Go 시리즈 중 또 하나의 앱인 갤러리 Go를 출시 하였습니다. 가볍고 빠르게 사진 및 동영상을 보여주는 갤러리 기능을 가진 앱입니다. 이미 기기 제조사에서 기본적으로 탑제 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추가적으로 설치해서 사용해야 할만큼 강력한 기능은 없습니다. 

구글이 만든만큼 다양한 서비스들과 연동해서 좀더 강력한 기능으로 발전해나갈 가능성은 높아 보입니다.

 

주요기능

  • ✨ 자동 정리 기능으로 빠르게 사진 찾기 
  • 😎 자동 보정과 같은 편집 도구로 사진을 근사하게 편집하기 
  • 🏝️ 낮은 데이터 사용량 - 오프라인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작은 앱 크기에도 완벽한 기능 제공 

자동 정리 

Gallery Go에서는 매일 밤 사진이 인물, 셀카, 자연, 동물, 문서, 동영상 및 영화별로 그룹화되어 자동 정리됩니다. 
Gallery Go에서는 사진이 자동으로 정리되므로 더 이상 시간을 들여 좋아하는 친구 또는 가족이 찍힌 사진을 찾으려고 스크롤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친구 및 가족과 추억을 공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하세요.* 

자동 보정 

Gallery Go에서는 자동 보정과 같은 간편한 사진 편집 도구를 제공합니다. 자동 보정 기능을 사용하면 탭 한 번만으로 사진을 근사하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폴더 및 SD 카드 지원 

폴더를 사용하여 내가 원하는 대로 사진을 정리하세요. 또한 SD 카드에 있는 사진을 보고 복사할 수 있으며 기기와 SD 카드 간에 간편하게 사진을 옮길 수 있습니다. 

우수한 성능 

Gallery Go의 파일 크기는 작으므로 기기에 더 많은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기의 메모리를 적게 사용하므로 사용 시 휴대전화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사용 가능 

오프라인 사용에 최적화된 Gallery Go로 데이터 걱정 없이 모든 사진과 동영상을 간편하게 관리 및 저장하세요. 
*일부 국가에서는 얼굴 그룹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apps.photos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