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팁/애플리케이션

플레어스토어 할인 앱을 한눈에

구글의 플레이어스토어에는 다양한 유료앱들이 존재한다. 1달러에서 부터 10달러가 넘는 앱들이 많으며 유용한 앱들은 대부분 유료다. 특히 안드로이드 폰의 특화된 기능인 런처나 음악 플레이어 요즘들어 카메라앱 카테고리에서는 유료앱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우리나라의 특성상 유료앱을 사는데 할인 받으면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아무도 없다. 이왕 사는거 좀더 싸게 살고 싶은 마음일 것이다. 이렇게 좀더 저렴하게 할인되는 앱을 모아서 보여주는 앱이 있다.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운영적책상 유료앱을 일시적으로 무료로 전환할수는 없지만 유료가격은 변동이 가능하기때문에 개발사들은 이벤트로 가격을 할인해서 몇일동안 판매하는 경우도 생겨났다. 어떤앱이 언제 얼마나 할인되는지 매일매일 푸쉬를 통해 알려주는 “AppSalses”앱만 있으면 된다.

연관글



“AppSales”는 매일 주요앱들의 가격변화를 체크하여 갑자기 할인이 되었을때 목록에 등록된다.  그리고 사용자에게 푸쉬로 알려 지금 할인되는 금액을 알려준다. 상세보기를 통해 앱의 가격 변화 추이를 알 수 있다. 

또한 좋은 기능중 하나는 내가 관심 있는 앱을 지정 해둘수가 있다. 이렇게 지정해둔 앱이 세일하여 가격을 내리게 되면 사용자에게 메세지를 보내서 알려준다. 

설정기능을 내가 관심는 카테고리와 할인및 다운로드 횟수를 설저할 수 있다.  
-필터설정
    최소 할인, 다운로드수를 지정하여 목록에 보여주는 앱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 카테고리
   상세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보고싶은 앱만 조절가능하다.

사고싶은 앱이 비싸서 엄두가 안나거나, 앱을 추천 받고 싶다면 꼭 설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