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팁/애플리케이션

구글 플레이스토어 유료앱 무료로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좀 인기 있는 앱들은 모두 유료로 구입을 해야 사용가능하다. 보통 한화 1,000원에서 부터 5,000원이 넘는 유료앱들은 정말 좋은 품질을 자랑한다. 유료인 만큼 그에 맞는 기능을 하기때문에 돈을 주고 구입을 해도 아깝지 않는 앱들이 많다. 하지만 이런 앱들을 일일이 구입 해서 사용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특히 돈없는 학생들은 유료앱을 써볼 기회가 없는 것이 사실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유료 앱을 매일 추첨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나누어 주는 앱이 등장했다. 12시간에 한번씩 추첨을 하게 되며 운이 좋으면 해당앱의 프로모션 코드가 발급 되어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추첨하는 앱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앱이기때문에 당첨되지 않아도 좋은앱을 하나 알아간다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다음 당첨 기회를 노려볼 만 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프로모션 코드는 유로앱을 프로모션등으로 특정 코드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게 가능한 하나의 상품권같은 것이다. 개발자는 프로코션 코드를 유료앱을 100% 무료로 할인 하는 코드를 발급하거나 반값또는 해당 시간내에만 작동하는 코드를 발급 할 수 있다.

Promo Codes앱은 이런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프로모션 코드기능을 이용하여 유료앱 개발사에게 앱을 홍보 해줄 테니 프로모션 코드 발급조건을 걸고 이렇게 추첨을 통해 유료앱을 나눠주는겸 홍보도할 수 있는 앱을 만들었다.

Promo Codes앱은 많은 입소문으로 일 5,000명이 넘는 다운로드가 이루어 지고 있다. 사용자가 늘어 남에 따라 유료앱의 개발사들의 참여가 높아지고 더 많은 유료앱들이 목록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퀄리티 있는 앱을 추천 해주기 때문에 당첨되지 않아도 좋은 앱을 추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망 할 필요는 없어보인다. 하지만 당첨된다면 오늘 로또한번 사보는건 어떨까?


Promo Codes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