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팁

안드로이드 SNS계정 동시에 로그인 하기(Parallel Space)



최근들어 SNS 서비스들이 동시에 여러계정을 로그인 하여 번갈아가면서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한명의 사용자가 하나의 계정을 사용하라는 법은 없고 여러개정을 가입할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다수의 계정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멀티 로그인 계정을 지원하는것 같다. 최근 인스타그램도 멀티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다.

이렇게 앱 자체에서 멀티 로그인을 지원하는 경우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면 된다. 앱에서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 멀티 로그인은 사용할 수 없다. 카카오톡의 경우 하나의 폰으로 하나의 계정만을 로그인 할 수 있다.

Paeallel Space로 멀티로그인을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를 동시에 로그인 할 수 있다. 모든 SNS서비스 또는 게임을 지원한다. Paeallel Space앱을 설치 후 두번째로 로그인 하고 싶은 앱을 선택하고 실행을 하면 앱이 초기화 된것 처럼 실행되는게 여기서 두번째로 사용할 계정을 로그인 하면된다.


Paeallel Space앱 내에서 추가한 계정은 따로 관리되며,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실행 하면 두번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사용 할 수 있다.

두번째로 만든 계정 정보는 별도로 관리 되어 실행시 계정을 변경해주는 원리이다.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라인등 SNS뿐만 아니라 게임앱도 멀티 로그인을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의 경우 계정때문에 폰을 두개씩 들고다닌 사용자라면 이런 불편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다. 


Parallel Space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