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팁/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 instarSave로 이미지 저장하기

2016년 페이스북의 핵심 성장동력으로 꼽은 인스타그램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유명 연예인부터 시작해서 마케팅을 위한 왠만한 기업들이 계정을 만들어 홍보를 하고 있다. 정보가 넘쳐나는 마당에 간단명료하게 사진한장으로 표현하고 공감하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긴 글보다 한장의 사진으로 표현 할수 있는 맛집이나 여행지등의 정보를 찾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는 친구들의 사진 뿐만 아니라 태그검색을 통해 다양한 양질의 사진들을 접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을 하는 도중 이 사진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꼭 소장 하고 싶은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미지를 손쉽게 저장 할 수 있는 앱을 하나 소개하겠다.


instarSave라는 앱은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손쉽게 로컬파일로 저장해주는 단순한 앱이다. 말만 인스타그램의 개발사와는 전혀 제휴되지 않는 개인개발자마 만들었기때문에 지적 재산권등의 권리는 책임지지 않는다.



이미지 저장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1. instarSave설치 후 앱을 실행 후 Open instartgram 버튼을 눌러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한다.
2. 저정하고 싶은 이미지의 메뉴버튼을 눌러 공유 URL복사를 누른다.
(여러개 해도 상관없다.) 
3. 그 후 다시 instarSave로 돌아가면 공유 URL복사 누른 사진들이 리스트에 모두 나타나는데 여기서 다운로드버튼을 누르면 저장된다.


다운을 모두 마친상태라면 좌우 스와이프를 통해 삭제하면된다. 이미지 뿐만 아니라 동영상도 저장된다. 



마음에드는 이미지를 소장하고 싶다면 instar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