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팁/앱 할인

[일시할인] Solid Explorer File Manager 안드로이드 파일관리의 최강자!

안드로이드의 파일 관리앱으로 유명한 Solid Explorer File Manager(이하 솔리드 익스플로러)가 50%할인 중입니다. 솔리드 익스플로러는 유료앱으로써 최초 설치시 15일간 사용 할수 있으며 그 이후로는 모든기능이 제한되어 사용 할수 없는 방식입니다. 제한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앱결제를 통해 구입해야 하는 방식입니다. 솔리드 익스플로러는 $1.99달러로 구입을 할 수 있지만 지금 50%할인된 $0.99달러로 구입 가능합니다. (단, Solid Explorer File Manager 인앱 결제에서만 할인되며 Solid Explorer Classic Unlock앱을 구입하면 할인 받을 수 없습니다.)


솔리드 익스플로러는 기본적인 파일 관리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가적인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아보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형태의 파일별로 볼 수 있으며 북마크기능을 통해 빠르게 디렉토리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설치한 앱을 백업은 물론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보여줍니다. 그리고 강력한 기능으로 다양한 방식의 원격 연결을 지원합니다. 구글 드라이버 뿐만 아니라 드롭박스 ftp, smb등 다양한 플랫폼이나 서비스별로 접속하여 파일을 편집 할 수있습니다.  


원격으로 접속 해서 동영상을 스트리밍 처럼 재생도 가능합니다. 원격 연결 방식은 다른 파일 관리 앱과 비교 할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쉽고, 보안성 높게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원격 연결 방식의 정보가 중요 하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를 지키기 위해 비밀번호 설정을 지원하며, 지문인식 센서가 있는 단말의 경우 지문인식까지 지원합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았거나,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입니다!


Solid Explorer File Manager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