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팁

베네수엘라 윈도우 10 프로 5천원에 구입하기

베네수엘라 환율이 폭락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말도 안되게 싸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프로가 한화로 약 5천원에 구입 할수 있습니다.



16.12.24 1:00 현시간 이후 윈도우 10 프로는 구매버튼이 생겨 나지 않습니다. 아마 물품 판매 갯수 제한을 걸어 둔것 같네요. 다른제품을 구입 가능합니다. 


구매방법: 
로그인 후 사이트 하단에 언어를 베네수엘라(Venezuela - Español) 로 변경합니다. 그러면 제품 가격이 베네수엘라 화폐인 Bs.F. 2.299,00 으로 나옵니다. (만일 달러로 나오면 언어 설정을 새로하세요) 베네수엘라 화폐로 나오는걸 확인 하고 수량을 선택하고 "Compra y descarga ahora” (담기) 버튼을 누릅니다.

이후 "Revisar y finalizar la compr” (장바구니) → "compra" (구매) 버튼을 눌러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결제 정보를 모두 입력하고, 아래 주소지는 아무거나 입력합니다. 우편번호는 해당 국가에 맞아야 하는데 “1010”입력 하면 패스됩니다. 그 후 하단에 “siguiente” (결제) 버튼을 클릭 하여 결제 합니다.


결제를 시작하면 1달러가 테스트로 결제가 되며 그 후 달러로 결제가 됩니다.


저는 윈도우 10 프로 2개 구입 했는데, USD 6.94(8,600원)가 결제 되었습니다.  결제가 완료 되고 기다리면 시디키가 나오게 되며, 조금 뒤에는 이메일을 통해서도 날라오게 됩니다.


윈도우 이외에도 모든 제품을 아주 싸게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뿐만아니라 안드로이드 앱도 지금 이집트에서 구입 하시면 반값으로 구입 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도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