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팁/애플리케이션

Link Bubble 브라우저 광고및 트레킹 제거기능 추가

Link Bubble 브라우저가 광고 제거와 트레킹 제거 기능을 추가하여 앱이 업데이트 되었다. Link Bubble 브라우저는 웹 페이지가 로딩되는 시간동안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라우저이다. 링크를 누르면 화면에 로딩되는 아이콘만 보여주고 사용자는 다른 작업을 계속 할 수 있게 된다. 로딩이 끝나면 사용자는 아이콘을 눌러 로딩이 완료된 페이지를 보면된다. 


Link Bubble 브라우저에 또하나의 강력한 기능이 탑제 되었다. 페이지내 광고를 제거해주는 기능이다. 요즘 뉴스나 블로그를 보면 어디를 봐야 할지 요란하게 광고들이 움직이는데 이런 광고들을 모조리 제거해주고 중요한 컨텐츠들만 보여준다. 그리고 해당 페이지를 분석하기 위해 트레픽하고 있는 기능들도 제거하는 기능도 추가 되었다.

일전에 광고 제거기능을 가진 ADBlock 브라우저를 소개 한적이 있는데 이와 같은 기능이 Link Bubble 브라우저에 탑제 되었다. 

광고 제거및 트레킹 제거기능은 설정 > Configuration More >  Ad Block와 Tracking Protection Mode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된다. 




Link Bubble 브라우저가 로딩되는 시간동안 다른 작업을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핵심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페이지의 로딩속도도 최대한으로 빠르게 로딩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중인것 같다. 페이지 로딩시간을 참지 못하는 사용자나 광고로 컨텐츠 보기가 싫은 사용자라면 무조건 설치해서 사용해보자! 20%이상의 페이지 로딩 속도향상과 로딩중일때 흐르는 아까운 시간 한번에 해결 할 수있는 현존 최고의 브라우저이다.



Link Bubble 브라우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