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런처에서 SNS글 한번에 모아 보자 – FlowHome

요즘 소셜네트워킹 서비스가 굉장히 많다. 페이스북, 트워터뿐안 아니라 인스타그램이나 텀블러도 굉장히 사용율이 높다. 이렇게 다양한 SNS를 한번에 볼수 있는 안드로이드 런처가 나왔다.

FlowHome이라는 런처로 베타버전으로 출시 되었다. 이 런처는 SNS를 연동하게 되며 최글을 모아서 한번에 런처에 보여준다. 이는 최신글뿐만 아니라 노티피케이션과 연동을 통해 문자메시지등 알림기을도 함께 표시 해준다.  

현재는 베터버전이며 키코드가 있어야 사용할수 있으며 FolwHome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키코드를 확인 할 수 있다.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다운받아서 설치 하면된다.



설치 받은 후 키코드를 입력하면 SNS관련 계정을 연동을 하면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텀블러, 인스타그램이 지원되며 마지막에 노티피케이션을 읽을수 있도록 권한을 추가해야 한다. 만일 추가 하지 않으면 노티피케이션 알람이 표시 되지 않는다.

이렇게 설정을 하게되면 하단으로 스크롤되는 형식으로 최근SNS글 또는 알림이 순차적으로 정렬되어 나타난다. 상단 부분의 둥근 프로필 이미지와 배경은 사용자가 직접 설정 할 수 있으며, 배경부분을 눌렀을 경우 실행할 앱을 직접 선택 할 수 있다.

글 하나하나 별로 왼쪽->오른쪽으로 그래그 하면 삭제 되며 화면 전체에서 오른쪽->왼쪽으로 끌면 모든 앱들이 나타난다.

 


여기에서 앱을 누르면 열리며, 롱터치 하면 바로가기에 등록 할지 숨길지 또는 삭제 할지 다디얼로그가 뜬다. 바로가기로 등록을 하면 오른쪽 하단의 원형 버튼을 누르게 되면 여기에 바로가기 설전한 앱들이 모두 뜬다. 검색버튼은 앱을 빠르게 검색 할 수있다.


설정을 통해 화면에 표시될 컬럼갯수에 따른 테마를 설정하거나 왼손잡이 사용자 설정, 업데이트 간격등을 선택 할 수 있다. FlowHome은 SNS를 많이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에는 타일 형태로 한 화면에 그것도 런처화면에서 모아 볼 수 있는 매력이 있다. 하지만 순정 앱을 실행하거나 관리하는 편의 기능에서는 다소 떨어지고, 위젯도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아직 베타버전이며 앞으로 앱 편의 기능이나 위젯지원등 보완해나간다면 SNS을 많이 사용 하는 유저들에게는 충분지 좋은 런처로 자리 잡아가지 않을까 생각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MIN ™

everything android tips

    이미지 맵

    안드로이드 팁/앱 추천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