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팁/앱 할인

[일시무료]Runtastic Mountain Bike Pro $4.99 → $0할인


Runtastic은 적극적이고 스포티 한 사람들을 위해 자사의 프로버전 앱을 일시무료로 순차적으로 할인중에 있습니다. Sit Ups Pro, Pedometer Pro, Road Bike Pro를 일시무료로 할인해왔으며 지금은 Mountain Bike Pro를 할인중입니다.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위해 Runtastic의 앱은 MTB 투어 추적과 수천 개의 자전거 경로, 음성 코칭을 제공하므로 도로에서 눈을 떼고 부상 위험을 무릅 쓰지 않고 실시간 추적, 범위를 벗어난 지역의 오프라인지도, 음악 컨트롤 및 통계 및 그래프를 충분히 포함하여 내적 괴상한 태도 또는 개선을위한 갈증을 충족시킵니다. 이 모두 광고 또는 인앱결제 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최신 리뷰 중 일부는 최신기종에서 다운되는 문제가 있다고 불평하지만 Runtastic 팀은 개선중에 있습니다. $4.99의 앱을 무료로 제공되는 멋진 가격이며 작은 문제로 다운로드를 거부할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이제 곧 만료됩니다. 어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untastic.android.mountainbike.pro